기타 시내버스 관련 민원은 『분야별 바로가기 ▶ 교통 ▶ 대중교통 민원신고 ▶ 』 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055-211-41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침해행위, 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 [https://www.clean.go.kr/index.es?sid=a1]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 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신교통추진단 민원안내
신교통개선팀 [055-225-432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관련 민원, 준공영제 관련 민원
버스행정팀 [055-225-4291] : 시내버스 요금,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시내·외 터미널 관련 민원
버스정보팀 [055-225-4261]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58, 59, 97, 98, 140번 노선은 김해시 대중교통과 [330-2434] 로 민원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