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도우미

창원시 홈페이지 지원 브라우저 사용 안내

홈페이지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아래에 표시된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 브라우저 : 엣지(다운로드) / 크롬(다운로드) / 파이어폭스(다운로드) / 사파리(다운로드) / 오페라(다운로드)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화면이 안보입니다.
  2. 홈페이지가 깨져 보입니다.
  3. 버튼을 클릭 했을 때, 홈페이지가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 권장 드리는 해결 방법은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한 후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이용안내

  • 창원시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을 준수하여 CSS(Cascading Style Sheets)로 구축된 홈페이지로,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홈페이지를 별도 구축하지 않고 일반 사용자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면을 읽어주는 스크린리더 및 기타 보조기기에 대한 안내는 정보통신보조기기(http://www.at4u.or.kr)웹사이트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중앙보조기기센터(http://knat.go.kr)에서 장애인보조기기 지원사업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안내

창원시 홈페이지에서는 개인정보 수집을 최소화 하기위해, 필요시에만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웹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대체할 수 있는 개인식별번호로 본인 확인기관으로부터 발급받은 개인식별 아이디를 이용하여 본인 확인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 본인인증 방법은 “휴대폰 본인인증”, “아이핀 인증”, “디지털원패스” 서비스를 통해 가능합니다.

통합정보검색

  • 찾으시는 내용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상단의 검색 메뉴를 이용하셔서 전체 홈페이지를 통합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의 전체 구성을 확인해보고 싶으실 경우, 하단의 사이트맵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