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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사이트는 창원시 시내버스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대상 및 개선 요구 사항을 접수하는 전용 사이트로 운영 목적에 부적합한 내용의 글은 관리자가 예고 없이 삭제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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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문의 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담당[ 055-225-7257~7259 ]으로 전화 주시기 바라며, 운영시간은 오전 09:00 ~ 12:00, 오후 13:00 ~ 18:00까지입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은 경찰서 또는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또는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sotong)”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이 공감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내버스 관련 민원은 『분야별 바로가기 ▶ 교통 ▶ 대중교통 민원신고 ▶ 』 사이트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055-211-414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익침해행위, 부패행위 신고는 “청렴포털 [https://www.clea.go.kr/main/main.do]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 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청렴포털로 신고된 내용은 관련법령에 따라 지도·감독권을 가진 관할청으로 이송 조치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및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신교통추진단 민원안내
    • 신교통개선팀 [055-225-432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관련 민원, 준공영제 관련 민원
    • 버스행정팀 [055-225-4291] : 시내버스 요금,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시내·외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정보팀 [055-225-4261]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 58, 59, 97, 98, 140번 노선은 김해시 대중교통과 [330-2434] 로 민원접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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