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마을)버스 정보시스템 고장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055-211-4144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팀 [ 055-225-7251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운영과 버스행정팀 [ 055-225-516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운영과 교통정보팀[ 055-225-532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삼계 정류장 및 숲속마을 정류장

등록일 :
2023-09-01 10:48:14
작성자 :
김○○
조회수 :
57
삼계숲속마을아파트(합성동방면) 정류장에 111번 노선도가 붙어있지않고,
삼계(대동아파트방면) 정류장 노선도는 아예 헐어서 어떤노선이 정차하는지 알수 없습니다 254.50.240 등등 온다고 다시 스티커 붙여놔야될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삼계(롯데마트)방면에 110.254 정차하지 않으니 스티커제거 해주셔야될거같고 한우리.이미지아파트입구.내서운동장.대동아파트후문(2개) 모두 110번 붙어있던데 빠른 시일내에 제거 부탁드리겠습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