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마을)버스 정보시스템 고장

  • 본 신고란은 창원시 시내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 이용 중 발생 된 민원 신고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위반 행정처분 및 개선을 요구하는 전용 코너입니다.
  • 시민불편사항에 대한 행정처분시 확인을 위해 정확한 정보(날짜, 노선번호, 승·하차 정류소 및 시간)을 입력하여 주시기 바라며,
    특히 실명(연락처) 기재 누락시 민원접수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도로교통법 위반사항 (버스 내 안전사고, 신호위반, 위협운전, 차선위반) 등은 관할 경찰서 및 국민신문고 [https://www.epeople.go.kr]로
    사진 및 블랙박스 영상을 첨부하여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시정건의 사항이나 시내버스 운수종사자 칭찬(친절) 사례는 창원시 홈페이지 “시민의 소리(https://www.changwon.go.kr/cwportal/10311/13851/13853.web)”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외버스와 관련된 민원은 경상남도 교통정책과[ 055-211-4144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은 운영목적 외의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 처리되며, 상대방을 비방하거나 욕설을 할 경우 민·형사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신교통추진단 버스지도팀 [ 055-225-7251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내버스 노선 조정(개편)에 대한 건의사항은 『분야별 바로가기▶교통▶시내버스▶대중교통민원신고▶시내버스 노선조정(신설, 개편)』 게시판을 이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버스운영과 버스행정팀 [ 055-225-5161 ] 시내버스 노선, 배차시간 조정, 시내버스 정류소, 기·종점 회차지, 터미널 관련 민원
    • 버스운영과 교통정보팀[ 055-225-5321 ] : 시내버스 정보시스템 신설, 정비 관련 민원
    • 교통정책과 택시담당 [ 055-225-4312 ] : 택시관련 민원

창원 버스 정보시스템 관련 문의

등록일 :
2023-08-27 06:42:23
작성자 :
박○○
조회수 :
72

버스 정보 시스템

버스 정보 시스템

오늘 KT마산점 300126 정류장에서 1시 40분경에 버스 정보시스템을 보니까 65번 버스가 막이라고 빨갛게 적혀 있구요.
마산역종점 방면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65번 버스는 유니시티 방면 까지 운행하지 않나요? 
또한 여기서 막이라는 글자는 막차를 의미하나요? 확인후 조치바랍니다.

아울러 석교마을 207802 여기 정류장 말인데요, 실제로 있는 정류장인가요? 없는 정류장인가요?
257번 버스도 그렇고 216번 버스도 석교종점 다음에 안내 방송에서는 귀산 이라고 나오더라구요... 거기다 석교마을 207802 정류장 자체가 없더라구요...
이렇게 나오니까 석교마을 207802 정류장은 꼭 없는 것 같아요, 해당 정류장 신설 및 버스 정류장 안내 방송도 나오도록 조치바랍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