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현동에 약속이 있어서 오전에 타지역에서 내려왔습니다 마산시외버스터미널에 내려서 어플로 검색하고 있는데 103번 타고 중간지점에서 환승하는게 가장 빠르다고 나와서 정거장으로 들어온 103번 바로 탑승했습니다
여자 기사님에 놀랬고 너무 친절하게 인사해주셔서 한번 더 놀랬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 시내버스 기사님들은 전반적으로 불친절 한데 반갑게 인사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환승 장소가 여러 곳을 안내해줘서 혹시나 해서 기사님께 여쭈어 봤는데 운전하시는 버스 이외에 다른 노선들도 너무 잘 알고 계셨습니다 덕분에 가장 빠른 환승 장소 안내받고 내려서 무사히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내리면서 칭찬글 남기고 싶어서 기사님 성함이랑 메모 해두고 이렇게 글 남깁니다
늘 안전 운전 하시고 다음에 내려오면 기사님 103번 버스 또 타고 이동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