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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시민과 소통 통로로 역할을 하고 있는 ‘시민의 소리’와 ‘시민청원’ 소통 창구를 효과적으로 운영하고, 보다 나은 대시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5년 1월 2일(목)부터 게시판 개편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국민신문고

정부에 대한 민원·제안·참여 등을 간편하게 신청하는 범정부 대표 온라인 소통 창구로, 모든 행정기관, 사법부, 주요 공공기관과 연결되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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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창원시장에게 시정과 관련된 제안, 개선사항, 비전 등을 제시하는 창구이며, 답변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민원사무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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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 불편신고

시민들의 버스, 택시의 대중교통 불편민원을 해소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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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콜센터 ( 1899-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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