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칭찬 이어가기

시설공사1과 김성미주무관님, 그리고 계약2팀장님과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십니다.

등록일 :
2026-05-27 11:17:11
작성자 :
양○○
조회수 :
126
시설공사1과를 방문했습니다. 어제 김성미주무관님이 전화를 해서 시설공사1과사무실의 위치는 아시고 있는지? 등의 통화를 하고 참 친절하시구나 하는 느낌을 갖고 방문했는데 오늘 다시 감동을 주십니다. 일을 보고 회계과를 가야하는 데 연결문이 열리는지 직접 확인하시고 안내를 하시려는 모습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회계과 계약2팀은 여러 번 방문해서 낯설지 않지만 성여훈팀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는 언제나 기분좋게 만들어줍니다. 비가오는 날 창원시청 직원분들의 친절과 배려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시민소통담당관 ( 055-225-276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