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사1과를 방문했습니다. 어제 김성미주무관님이 전화를 해서 시설공사1과사무실의 위치는 아시고 있는지? 등의 통화를 하고 참 친절하시구나 하는 느낌을 갖고 방문했는데 오늘 다시 감동을 주십니다. 일을 보고 회계과를 가야하는 데 연결문이 열리는지 직접 확인하시고 안내를 하시려는 모습에 정말 감사했습니다. 회계과 계약2팀은 여러 번 방문해서 낯설지 않지만 성여훈팀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는 언제나 기분좋게 만들어줍니다. 비가오는 날 창원시청 직원분들의 친절과 배려 덕분에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