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창원성민여자고등학교 기숙사 개관

등록일 :
2019-12-12 05:37:36
작성자 :
공보관(055-225-2145)
조회수 :
715

창원성민여자고등학교 기숙사 개관 (평생교육담당관)

창원성민여자고등학교 기숙사 개관 (평생교육담당관)

- 창원시, 교육지원사업 큰 결실, 창원성민여고 기숙사 준공 -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1일 오후 7시 도⋅시의원, 학생,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성민여자고등학교 고교기숙사 개관식을 가졌다.

총 사업비 30억 4천만원 중 창원시가 15억원을 지원하고, 교육청 15억, 학교 4천만원의 사업비가 투입됐으며, 지난 2월부터 착공해 12월 준공됐다.

창원성민여자고등학교 기숙사는 교사동 3·4층에 연면적 1,628㎡ 규모로 4인실 21개 총 84명이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시청각실, 독서실, 컴퓨터실, 세탁실, 샤워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학습지원 시설 뿐만 아니라 학생 교류·소통·토론 공간도 갖추고 있다.

허만영 제1부시장은 “시⋅교육청⋅지역의원⋅학교관계자⋅학생⋅지역주민 등 모두의 노력과 협업을 통해 기숙사가 건립됐다”며 “원거리 통학 학생의 불편해소, 사교육비 절감, 지역 우수인재 외부 유출 방지 및 타지역 학생 유치에도 큰 도움이 기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