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창원서 경기도 가기 쉬워졌네”

등록일 :
2013-09-17 04:21:18
작성자 :
교통정책과
조회수 :
373

“창원서 경기도 가기 쉬워졌네”
 
 
17일부터 하루 4회 창원~파주 고속버스 운행
 
-----------------------------------------------------------------------------------------------------------
 
 
창원과 경기도 파주를 잇는 고속버스가 추석연휴 전날인 17일부터 운행에 들어간다.

 
 
동부익스프레스에서 운행하는 파주노선은 창원을 출발, 선산휴게소를 경유해 중부내륙고속도~영동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 통해 운정 신도시를 거쳐 하루 4회 파주까지 고속으로 운행한다.

 
 
창원에서 파주까지 409㎞를 운행하는데 약 5시간 30분 소요되며, 요금은 3만5900원으로 책정됐다.

 
 
창원시 관계자는 “지난 3월 28일 창원~용인(4시간 10분 소요, 5회, 29,900원) 운행에 이어 이번 창원~파주 노선 운행으로 창원에서 경기도 가기가 한층 더 쉬어졌으며, 창원과 경기도 왕래가 더욱 편리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