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석전2동주민센터, 새청사로 다시 문 열었다

등록일 :
2012-12-04 07:00:32
작성자 :
마산회원구 석전2동
조회수 :
142

주민 휴식공간과 문화공간 갖춘 주민센터 완공
 
석전2동주민센터, 새청사로 다시 문 열었다
 
 
취미교실 등 주민 위한 문화공간 대폭 확충
 
---------------------------------------------------------------
 
 
마산회원구 석전2동주민센터가 3일 오전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문을 열었다.

 
 
풍물행사를 시작으로 거행된 이날 개청식에는 박완수 창원시장, 안홍준 국회의원, 배종천 창원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이 지역 도?시의원, 주민대표,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신청사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마산회원구(구청장 김현만)는 지난해 11월부터 총사업비 32억 원을 투입해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1886㎡를 신축해 기존청사 면적 536㎡보다 대폭 늘어난 새로운 청사를 최근 완공했다.

 
 
신축청사에는 종합민원실, 대회의실, 건강쉼터, 주민자치실, 취미교실 등과 장애인과 노약자를 위한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주민편의 시설이 대폭 확충되었고, 일반 웨딩홀과 비슷한 수준으로 공연, 강연 및 기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하도록 조성된 대회의실을 갖추고 있다.

 
 
박완수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1976년 건립되어 그동안 낡고 비좁아 지역주민들 이용에 불편을 겪었던 석전2동주민센터가 35여 년 만에 현대식 건물로 신축되어 개청됨에 따라 앞으로 주민들의 문화?복지에 대한 기대치를 크게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