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크골프장을 만들겠다는 곳은
- 아이들이 교육 받는 공간과 밀접 : 바로 광려천 건너 전안초등학교 광려중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교실에서 고개만 돌리면 바로 보이는 위치입니다.
수업에 집중해야 할시간에 창밖에서 파크골프치면서 나는 소음과 어른들이 모여 음주하시는 모습이 펼쳐진다면 과연 이것이 교육현장이
맞을까하는 의문이 듭니다.
파크골프장이 들어 온다면 학교앞 도로 이용 차량이 늘어 아이들의 교통사고 위험률도 높아지게 될것입니다.
- 대동이미지, 블루힐즈, 라임하우스, 위드필하우스 등이 밀집해 있는 주거지역입니다.
소음과 교통혼잡, 환경오염 등 피해가 있을것은 불 보듯 뻔하지 않습니까?
조용한 지역에 거주하기를 원하여 입주한 주민들의 권리를 박탈하는 것과 같습니다.
- 여름이면 손녀손자아들딸 할머니할아버지 온 가족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곳입니다.
이곳에 파크골프장이라니요..가족들의 여름철 물놀이 장소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2. 차량을 이용하면 최대 20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이미 조성되어 있습니다.
과연 또 이곳에 파크골프장이 들어서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3. 주민서명운동을 통해 이미 대다수의 주민들이 일부 계층을 위한 파크골프장 조성을 반대하는 의견을 내 놓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이것이 어느사이엔가 백지화 되어 공청회라는 이름으로 다시 조성을 추진하는 분위기가 되는 것은 이해하기 힘듭니다.
우리의 교육지구, 생활권역내에는 남녀노소 누구든 이용할 수 있는 공공시설이 들어오는 것이 합당합니다.
4. 지난 지방선거에서도 파크골프백지화를 공약으로 내건 분들이 모두 당선된것으로 압니다.
저 또한 그러한 분에게 한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 약속을 지켜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우리의 미래라고 했나요? 말 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는 어른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영상
※ 2020.3.1.부터 구글 유튜브는 인터넷익스플로러(IE)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하고자 할 경우, 타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를 이용하여야 동영상이 원활히 재생됩니다.
왜 도대체 왜 안한다고 한 문제를 가지고 같은 안건으로 반복적으로 화두를 꺼내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우리 아이들과 주민이 먼저 아닐까요?
소수를 위해 다수가 희생이 되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대채 누굴위한 것인지 부터 생각해야 하는거 아닌지~
이** 님
2023-03-11
동의합니다
김** 님
2023-03-11
동의합니다
이** 님
2023-03-11
동의합니다.
이** 님
2023-03-11
파크골프장은 이미 조성이 안된다고 결론이 났는데 또다시 이런 문제를 제기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묵살하는 행위입니다.
파크골프장은 있을수도 생각도 하기싫네요.
지금도 낮에 아이들이 하교후 잔디밭으로 걸어다니는데 그 옆에서 몰상식하게 뻔뻔하고 보란듯이 자기 이익만 생각하며 파크골프를 치고 있더군요.어른인 제가 지나가면서도 날라오는 공에 위험을 느끼고 공포스러웠는데..그런분위기 조성해놓으면 내서주민들의 반발이 더 거세질거라는 생각은 못하시는건지.. 어른이면 어른답게 생각하고 행동을 하셔야죠ㅜㅜ
어른들의 추태한 행동들이 아이들에게는 위험하고 발전이 없는 나라로 인식이 되지않을까하는 염려를 불러일으키더군요.
절대 있어서도 있을수도 없어야하는 일이라고 봅니다.
파크골프장을 만들고 싶으면 치고 싶으신 돈많은 어르신들이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위치에 사유지를 사서 즐기라 그러세요.
우리가 생활하는 생활권에는 민폐를 끼치지 마시구요.
저도 나이가 들면 노인이 되면 반대를 할까?
하는 생각도 했어요
김** 님
2023-03-11
주민들의 동의없은 일방적인 파크골프장 건설은 절대 허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아이들의 교육환경과 인접 주민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하며 특정인의 편의보다는 전 연령의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건설되어야 함이 마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