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크골프장을 만들겠다는 곳은
- 아이들이 교육 받는 공간과 밀접 : 바로 광려천 건너 전안초등학교 광려중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교실에서 고개만 돌리면 바로 보이는 위치입니다.
수업에 집중해야 할시간에 창밖에서 파크골프치면서 나는 소음과 어른들이 모여 음주하시는 모습이 펼쳐진다면 과연 이것이 교육현장이
맞을까하는 의문이 듭니다.
파크골프장이 들어 온다면 학교앞 도로 이용 차량이 늘어 아이들의 교통사고 위험률도 높아지게 될것입니다.
- 대동이미지, 블루힐즈, 라임하우스, 위드필하우스 등이 밀집해 있는 주거지역입니다.
소음과 교통혼잡, 환경오염 등 피해가 있을것은 불 보듯 뻔하지 않습니까?
조용한 지역에 거주하기를 원하여 입주한 주민들의 권리를 박탈하는 것과 같습니다.
- 여름이면 손녀손자아들딸 할머니할아버지 온 가족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곳입니다.
이곳에 파크골프장이라니요..가족들의 여름철 물놀이 장소가 사라지는 것입니다.
2. 차량을 이용하면 최대 20분이면 이용할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 이미 조성되어 있습니다.
과연 또 이곳에 파크골프장이 들어서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하는 의문이 듭니다.
3. 주민서명운동을 통해 이미 대다수의 주민들이 일부 계층을 위한 파크골프장 조성을 반대하는 의견을 내 놓았습니다.
그런데 다시 이것이 어느사이엔가 백지화 되어 공청회라는 이름으로 다시 조성을 추진하는 분위기가 되는 것은 이해하기 힘듭니다.
우리의 교육지구, 생활권역내에는 남녀노소 누구든 이용할 수 있는 공공시설이 들어오는 것이 합당합니다.
4. 지난 지방선거에서도 파크골프백지화를 공약으로 내건 분들이 모두 당선된것으로 압니다.
저 또한 그러한 분에게 한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 약속을 지켜주셔야 하지 않을까요?
아이들이 우리의 미래라고 했나요? 말 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는 어른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영상
※ 2020.3.1.부터 구글 유튜브는 인터넷익스플로러(IE)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하고자 할 경우, 타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사파리, 오페라)를 이용하여야 동영상이 원활히 재생됩니다.
동의합니다. 소수의 취미생활 공간이 아닌 대다수 주민들의 행복을 위한 공간이 조성되기를 바랍니다.
성** 님
2023-03-11
동의합니다.
손** 님
2023-03-11
동의합니다. 모두를 위한 공간이기를 바랍니다.
강** 님
2023-03-11
적극 반대합니다
누굴 위해 이렇게 그 열악한 환경
살려야하는 하천 2급수
시민이 함께 하는 이곳에
학습권 방해 교통체증등등
표 의식하는 정치인의
오락가락 공약으로 선동들 마시고
처음 목적 대로
젤로 중요힐
"자연재해 방지"를 위한 목적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행정도 방관자 역할 마시고
앞날의 나라를 위해 현 유권자 아니라고
상관없다는 정치인들 어르신 행정에 계신분들
생각 좀 하이소
범람하는 하천으로 피해
주변상가
인도교가 파손되고
새로 건축하고 하는데도 ....
하쳔은 그 기능대로 살려요
저도 늙고 모두 늙어가지만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그런 뒷북치는 행정 하지 마세요..
김** 님
2023-03-11
반대합니다 골프장이 학교위 웬말입니까 공원으로 만들어주세요
장** 님
2023-03-11
동의합니다.
박** 님
2023-03-11
청원에 동의합니다.
파크골프 진심으로 반대합니다!!
부디 개인을 위한 장소가 아닌 시민을 위한 장소로 만들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