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소리

진해 롯데마트 소음

게시번호 :
178248
작성일 :
2023-06-14
조회 :
135
진해 롯데 마트 소음때문에 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제재를 가하든지 민원을 넣어주시던지 좀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몇일째 잠을 못잡니다

[답변] 진해 롯데마트 소음

담당부서 :
진해구 | 진해구 환경미화과
등록일 :
2023-06-22
❍ 반갑습니다. 진해구 환경미화과 과장 이정숙입니다. 『진해 롯데마트 소음』에 관한 귀하의 글을 심도 있게 읽어 보았습니다.

❍ 귀하의 민원요지는 진해 롯데마트 시설에서 발생한 소음이 주민의 생활에 불편을 준 것으로 이해됩니다.

❍ 우선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과 동일한 민원들이 접수돼 6월 13일 현장을 방문해 진해 롯데마트의 유지시설에서 발생되는 소음인 것을 확인했으며 이에 따라 해당시설을 조속한 시일내 수리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6월 20일 현장확인 결과, 해당시설 수로로 소음은 일부 저감되었으나 해당시설의 다른 부분에서 발생하는 소음은 저감되지 않아 해당 부분에 대한 추가적인 수리 및 해당 시설에서 조치할 수 있는 
소음저감 대책을 최대한 강구할 것을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 현재 진해 롯데마트측에선 유지시설에 대한 추가 수리를 할 예정이며 기타 방음시설의 추가 또한 검토 중에 있습니다. 해당 시설에 대한 수리 일정 및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 
진해 롯데마트 고객센터 (T:055-541-250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진해구 환경미화과 소음 담당자 윤대호 (T:055-548-454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환경미화과 대기담당 윤대호(T:055-548-4544)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