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창원특례시, 재향군인회·여성회 회장단 간담회 개최

등록일 :
2023-04-12 17:32:41
작성자 :
사회복지과(055-225-3333)
조회수 :
554

창원특례시, 재향군인회·여성회 회장단 간담회 개최

창원특례시, 재향군인회·여성회 회장단 간담회 개최

지역 안보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에 감사의 마음 전해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12일 오전 11시 접견실에서 관내 재향군인회 회장단과 여성회 회장단을 초청해 집무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의창·성산구 재향군인회·여성회, 마산합포·회원구 재향군인회·여성회, 진해구 재향군인회·여성회 회장 총 6명이 참석하여 재향군인회 활성화 및 상호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는 각 구회별 회장단 소개와 시장 인사말을 시작으로 재향군인회 발전과 단체 활성화 방안을 위해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이 됐다.

참석한 회장단은 “국가발전과 사회 공익 증진에 기여하는 국내 최대의 안보 단체로서 앞으로도 시와 소통하고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지역 안보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재향군인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재향군인회 발전을 위해 예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향군인회는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국가발전과 사회 공익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각종 봉사활동 및 안보 의식 고취를 위한 선양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