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명 | 팀 | 직위 | 이름 | 전화번호 | 업무내용 |
---|---|---|---|---|---|
시민소통담당관 | 소통시장실팀 | 주무관 | 정수창 | 055-225-2987 |
- 집단민원 관리 - 장기 미처리 민원 등 발굴 및 관리 - 현장 민원 점검 및 처리 - 특별사법경찰관 지명 등 행정처리 및 교육, 운영 등 업무지원 - 방문민원상담(총괄) |
시민소통담당관 | 소통시장실팀 | 주무관 | 박수진 | 055-225-2986 |
- 「시민의 소리」일일 보고자료 작성 - 「시민의 소리」 부서별 조치사항 및 피드백 관리 - 「시민의 소리」게시민원 분석 - 「시민의 소리」홈페이지 기능 개선 등 관리 전반 - 시민청원제도 운영 및 관리 - 바로소통시스템 관리 - 시장님 면담・서신 접수 민원 처리 - 방문민원 상담(보조) |
시민소통담당관 | 소통시장실팀 | 주무관 | 박상혁 | 055-225-2985 |
- 국민신문고 업무전반 - 방문민원상담(보조) |
시민소통담당관 | 소통시장실팀 | 주무관 | 오세윤 | 055-225-2984 |
- 「시민의 소리」부서 지정 및 조정 처리 - 「시민의 소리」부서 답변요청 및 게시 - 「갈등관리심의위원회」운영 및 관리(보조) - 과내 일반서무 - 방문민원 상담(보조)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팀장 | 백미혜 | 055-225-2762 |
- 민원콜팀 업무총괄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주무관 | 정한재 | 055-225-2766 |
- 민원서류 접수, 통제, 처리에 관한 사항, 정부24 및 어디서나(FAX)민원 처리,운영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주무관 | 박정훈 | 055-225-2767 |
- 창원시 민원콜센터 운영 - 외국인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리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주무관 | 김혜은 | 055-225-2763 |
- 담당 내 예산 - 주요업무계획(주・월간 포함) 수립 - 민원조정위원회 및 복합민원 실무심의회 운영 - 민원행정종합계획 수립・관리 - 민원서비스 품질 평가업무(민원서비스인증 및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등)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업무 총괄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불편사항 개선 업무 |
시민소통담당관 | 민원콜팀 | 주무관 | 이수애 | 055-225-2764 |
- 고객만족도 관리 및 친절도 향상시책 추진 - 주민등록 사무(제도)관리 및 지도감독에 관한 사항 - 주민등록 전산자료 및 화상자료 제공에 관한 사항 - 물품, 보안관리 - 담당 내 공익근무요원 관리 |
공보관 | 공보관 | 공보관 | 최정규 | 055-225-2130 |
- 공보관 업무 총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