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용역실명제

창원시 민원콜센터 운영 만족도 및 친절도 조사 용역

등록일 :
2018-01-05
담당부서 :
행정과
 민원콜센터 상담품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하여 이용만족 수준을 진단하고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도출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함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