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용역실명제

2011년 친절서비스 시민만족도 조사

등록일 :
2011-11-24
담당부서 :
행정과
- 부서별 방문민원인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미흡한 사항 개선을 통한
  고품질 민원행정서비스 추진 
 ** 용역결과물 용량 과다로 첨부불가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