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이어가기

마산소방서의 적극적인 중재에 대한 답례 감사문

등록일 :
2018-09-05 08:38:48
작성자 :
한○○
조회수 :
236
   위험물 지하탱크 공사 관련 민원의 적극적인 중재에 감사드립니다.

  무더운 여름에 태풍까지 겹쳐 연일 수고 많으십니다. 창원시의 발전과 시장님의 건승을 기원하며, 저희 사업장의 위험물 지하탱크 허가 반대 관련 민원을 원만히 해결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중재해주신 마산소방서를 칭찬하고자 합니다.
저희 사업장은 진북면에 소재한 세탁용제를 저장하고 판매하는 곳으로 1996년 위험물 허가를 득하여, 2004년부터 제가 사업장을 인수하여 운영중입니다. 사업을 지속하던 중 사업상 필요에 의하여 위험물 보수 공사 관련 허가를 득하고 공사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주민 일부께서 위험물 시설을 반대하여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됐습니다. 또한 이번 위험물 시설 관련하여 주민과 저희간에 감정의 골이 생겨 양자간 대화가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마산소방서장님과 안전예방과장님께서 3차례에 걸쳐 저희 마을에 방문하시어 마을 주민과 제가 참석한 가운데 위험물 시설을 주민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시고, 주민과 저희 의견을 중재해주신 결과, 얼마 전 원만한 합의가 성사되어 위험물 지하탱크를 완공하여 영업을 지속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었으나 마산소방서에서 극구 거절하시기에 이렇게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마산소방서 및 마산소방서장님의 중재회의에서 보여주신 공정한 중재자 역할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선진세탁기구상사 대표 한수범
문의전화
시민소통담당관 ( 055-225-276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