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모닝콘서트 5~7월 예매 진행
김동규·프렐류드·스탠딩 에그 출연
1월과 8월을 제외하고 매월 두 번째 화요일 오전 11시 성산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리는 ‘화요모닝콘서트’ 5~7월 출연진이 공개됐다.
◆5월 13일 바리톤 김동규의 ‘5월의 어느 멋진 날에’= 바리톤 김동규는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성악가로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탈리아 베르디 국립음악원을 수석 입학했으며, 모든 성악가의 꿈인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에 한국인 최초로 오르기도 했다.
오페라 ‘크리스토버 콜럼보’, ‘오델로’, ‘사랑의 묘약’ 등을 통해 전 세계 무대를 누볐으며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대중적인 노래도 하고 있다.
◆6월 10일 리차드 로의 ‘프렐류드와 함께하는 Jazz브런치’= 버클리 음대 출신의 4인조 밴드로 구성된 ‘프렐류드’는 2003년 결성 후 개성 강하면서도 조화로운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프렐류드는 ‘침체기에 있는 재즈 시장에 매번 활력을 불어넣는 밴드’라는 수식어가 있을 정도로 재즈 활성화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7월 8일 스탠딩에그의 ‘초여름의 어쿠스틱’= 2010년 데뷔 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를 통해 따뜻함을 전하는 그룹이다. 대표곡으로 ‘오래된 노래’가 있다. 다수 드라마의 OST를 부르기도 했다.
공연은 관람권은 전석 2만 원이며, 창원문화재단 누리집 또는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의 ☎ 268-7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