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등록창구 듀얼(Dual) 모니터 설치‘호응’

등록일 :
2011-03-18 06:04:24
작성자 :
진해차량등록과
조회수 :
61


등록창구 듀얼(Dual) 모니터 설치‘호응’
차량등록업무처리 실시간 열람 및 각종 시정홍보, 차량관리 정보 제공     
차량등록번호 선택방법 개선하는 등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
⇒ 고객만족도 조사 후 전 차량등록과 확대 실시 계획
------------------------------------------------------------------
  진해차량등록과는 내가 신청한 차량등록업무처리과정을 실시간 열람할 수 있고, 차량관리에 관한 각종 정보 및 시정 홍보자료를 제공받는 등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체감하면서 민원처리 소요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게 됐다.

  민원인들이 차량등록업무 신청 후 일방적으로 10~15분정도 대기하면서 보낸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지난 2월말 차량등록창구에 양?향 실시간 민원처리과정을 열람할 수 있는 듀얼(Dual)모니터를 설치, 방문민원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병준 차량등록사업소장은 “이달 말까지 투명한 업무처리과정을 실시간 검색 가능한 듀얼(Dual)모니터 설치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만족도가 높으면 타 부서로 확대 설치할 계획이다”며 “평소 소홀하기 쉬운 차량점검요령 및 관리에 관한 정보 및 시정홍보로 시민들의 안전한 차량관리와 시정에  동참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지난 7월부터 시행하고 One-Stop민원처리 (신청부터 번호판교부까지) 실시에 이어 듀얼(Dual)모니터 설치 등 고객만족 민원친절 및 품격 높은 행정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정기적인 시민만족도 조사 등 노력하는 차량등록사업소의 의지는 앞으로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