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시 상수도시설 불편민원 콜센터(☏1577-0142) 운영

등록일 :
2011-03-11 06:04:10
작성자 :
누수방지과
조회수 :
119

 
  상수도 불편 해결은 “1577-0142”(물이 새요~~)로 『콜』하세요!
  창원시 상수도사업소에서는 오는 15일부터 市 상수도 공급과 관련한 각종 민원 해결을 위한 상수도시설 불편민원 콜센터(☏1577-0142)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콜센터”의 운영은 지난달 9일 창원시 2011년 상반기 정기인사?조직개편에 따라 이전 창원, 마산, 진해권역의 누수 관련한 담당부서가 마산합포구청 청사내 누수방지과로 통합 개소되었으나, 문제 발생시 신속한 조치를 위해 마산합포구청, 팔용동 농산물도매시장, 진해구청 내에 각 권역별 담당부서를 운영함에 따른 통화에 걸리는 시간 단축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조치이다.

  특히, 이번에 개통되는 콜센터 대표전화는 ARS를 통해 상수도 시설의 문제가 발생한 지역(區)과 불편사항 등을 묻는 단계별 안내 절차 없이 권역별 3개 담당부서에 즉시 연결되어 ARS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의 불편을 크게 개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에 의하면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휴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상수도와 관련한 각종 불편민원(누수, 급수장치, 불출수 등) 등을 크게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상수도요금 및 마을상수도와 관련한 민원도 담당부서에 내용을 신속히 전달하여, 민원 불편을 최소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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