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통합시 초·중학생 창원-i 잉글리시 가입하세요”

등록일 :
2010-07-19 07:54:08
작성자 :
평생학습담당관실
조회수 :
171


“통합시 초?중학생 창원-i 잉글리시 가입하세요”
창원시, 16~17일 ‘창원-i 잉글리시’ 확대 운영 학부모 설명회 가져
---------------------------------------------------------------------
 2008년 9월 1일부터 창원시 초등학생들에게 서비스를 시작한 ‘창원-i잉글리시’가 통합 창원시 출범과 함께 오는 8월 1일부터 통합 창원시 전역의 초?중학생들에게 서비스 된다.
  
  창원시는 통합 창원시의 출범으로 지역간 학력격차 해소, 지역균형발전, 골고루 잘사는 창조적 명품도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영어 무료교육사이트인 ‘창원-i잉글리시’의 서비스 지역을 오는 8월 1일부터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창원시는 이러한 계획에 따라 16일과 17일 오전 10시에 마산합포구청(옛 마산시청)과 진해구청(옛 진해시청)에서 학부모들에게 설명회를 각각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창원시가 추진하고 있는 학교지원 정책을 소개하고 위탁운영업체인 씨아이씨라이프주식회사(대표이사 심수옥)에서 사이트 이용방법 및 고객센터 이용방법, 학부모 이용방법 등을 소개하고 성신여대 문단열 교수, Shiny 김재영 EBS강사 등이 초빙돼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영어 교육법에 대해 특강했다.

  이와 함께 창원-i잉글리시 이용자에게 부여하는 각종 혜택과 이벤트 내용을 소개하고 학부모들의 궁금한 점에 대한 질의답변과 특히 우수 이용학생 중 12월에 초등학생 50명, 중학생 50명을 선발해 4주간의 해외캠프 참여기회도 제공할 계획에 있어 많은 관심을 가졌다.

  창원시 관계자는 “전국 최초의 영어전문 수준별 무료교육 사이트인 ‘창원-i잉글리시’가 사교육비 절감을 위해 우수한 콘텐츠와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학부모들이 잘 알고 가정에서 학생들과 이용한다면 영어 공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다”고 밝히면서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창원-i잉글리시’는 통합 전 창원시 관내 4만 5000명의 초등학생 중 4만 2000여 명이 회원가입해 매일 5000여 명의 학생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로, 수준별 학습과 함께 재미있는 영어 게임, 영어동화 , 아바타 등의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영어전문 무료교육 사이트로 전국 최초로 서비스 된 사이트이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