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안삼두 의창구청장, 구민과 소통의 장 열어

등록일 :
2010-07-15 03:41:24
작성자 :
의창구청 행정과
조회수 :
162


안삼두 의창구청장, 구민과 소통의 장 열어
---------------------------------------------------------------
  안삼두 의창구청장은 13일 대산면을 시작으로 ‘무형식, 무격식, 무서류’ 3無를 통해 현장, 참여, 확인 행정실현을 위해 보다 나은 의창구 만들기를 위한 일환으로 구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대산면사무소를 찾은 안삼두 구청장은 면사무소의 사무환경 및 주변 여건 변화 등으로 주차공간 협소, 문화?복지 공간의 부족으로 청사 이용객의 불편과 개선을 위한 신청사 건립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집중호우 대비해 옛 수산다리 주변의 낙동강 모래적치장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았다.

  또 명서동 주택지 현장에서 주민들로부터 도시가스가 들어 오질 않아 세입자들이 월 5만원에 월난방비 25만원정도의 타지역의 세입자들보다 생활비가 많이 든다는 고충을 들었다.

  이에 대해 안 구청장은 “관련부서를 찾아가서 빠른시일 내 도시가스가 명서동 뿐만 아니라 동정동, 봉림동 주택지에 조속히 설치되어 난방비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하여 주민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안삼두 구청장은 “큰 행정, 큰 만족, 큰 기쁨 등 좋은 말이 많이 있지만 사소한 것, 작은 것, 남들이 하찮다고 등한시 하는 것부터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하나씩 개선하여 현장 확인행정으로 구민들에게 더 큰 기쁨, 더 큰 만족을 주는 구정을 이끌겠으며 구민들도 구정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의창구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구민들과 만남을 통해 구민생활 불편사항을 해결해 나갈 계획이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