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5월 ‘이달의 우수공무원’ 표창 수여
시정성과 창출에 기여한 5개 부서·직원 선정… 분야별 공로 인정
창원특례시는 2025년 5월 주요 시책 및 역점사업 추진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을 ‘이달의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하고 9일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공무원(팀)은 다음과 같다.
▲ 창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시민의 참여 확대 및 시정 홍보에 기여한 ‘공보관 뉴미디어팀’ ▲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 창원시 세외수입 운영·관리 조례를 제정하여 체계적인 세외수입 관리 기반을 마련한 ‘세정과 세외수입팀’ ▲ 불법투기 집중 정비 및 '이전과 이후(Before & After)' 사진전 개최 등 불법투기 근절을 위해 관련 업무를 적극 추진한 ‘마산합포구 환경과 청소행정팀’ ▲ 성산소방서 특수화재 안전관리 지원 협의체 출범에 기여한 ‘성산소방서 안전예방과 안휘성 주무관’ ▲ 하수도원인자부담금 행정심판 수행 및 체계적인 빗물받이 관리를 위해 노력한 ‘하수도사업소 창원하수센터 김현지 주무관’ 등 5개 부서·직원이다.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표창을 통해 5월 한 달간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한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격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사진있음
♣ 사진설명: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왼쪽에서 세 번째)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