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연도 | 2024 |
---|---|
회계 | 일반회계 |
조직 | 농업기술센터 |
부서 | 농산물유통과 |
정책사업 | 농산물 유통관리 |
단위사업 | 농산유통 |
사업목적 | 농수특산물 통합브랜드『창에그린』 개발에 따른 홍보강화로 우수농산물 이미지 제고 및 판로확대 |
---|---|
사업기간 | 연례반복적사업 |
총사업비 | 연례반복적사업 |
사업규모 | 창에그린 홍보 |
사업내용 | 통합브랜드 대외 마케팅 통합브랜드 홍보물 제작 및 포장재 제작 지원 |
지원형태 | 직접수행 |
지원조건 | 공동브랜드 홍보 및 광고 : 시비 100% 공동브랜드 포장재 제작 : 시비 50%, 자부담 50% |
사업위치 | 창원시 일원 |
시행주체 | 창원시 |
추진근거 | 농업농촌및식품산업기본법 제44조, 창원시 보조금관리조례 제4조 |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
국고보조금 | 0 | 0 | 0 |
지특보조금 | 0 | 0 | 0 |
기금보조금 | 0 | 0 | 0 |
특별교부세 | 0 | 0 | 0 |
시·도비 | 0 | 0 | 0 |
시·군·구비 | 203,800,000 | 0 | 203,800,000 |
지방채 | 0 | 0 | 0 |
계 | 203,800,000 | 0 | 203,800,000 |
1월 | 20,950,000 | 7월 | 0 |
---|---|---|---|
2월 | 0 | 8월 | 0 |
3월 | 0 | 9월 | 0 |
4월 | 140,950,000 | 10월 | 0 |
5월 | 0 | 11월 | 0 |
6월 | 0 | 12월 | 0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139,225,150 | 127,104,000 | 69,619,090 | 287,193,630 | 278,771,6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