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담당 업무 안내

  • 2025. 1. 2. 정기 인사발령으로 인해 조직도 정비 중으로, 안내되는 내용이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1.10.(금)까지 정비 완료 예정)
  • 창원시민원콜센터 : ☎ 1899-1111
게시물 검색
※ 개인정보 강화 정책에 따라 직원 이름 안내는 담당업무 및 전화번호 안내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원업무담당현황으로 담당, 직위, 이름, 전화번호, 업무내용 제공
부서명 직위 업무내용 전화번호
시민소통담당관 담당관 - 시민소통담당관 업무 총괄 및 관리 감독
055-225-2980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팀장 - 소통시장실팀 업무 총괄
055-225-2982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주무관 - 주요업무계획 수립 및 처리에 관한 사항
- 감사, 공보, 인사, 기획, 예산, 회계, 의회 업무 전반
- 시장지시사항 세부추진계획 수립 시행
- 방문민원 상담(보조)
055-225-2983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주무관 - 「시민의 소리」일일 보고자료 작성
- 「시민의 소리」 부서별 조치사항 및 피드백 관리
- 「시민의 소리」게시민원 분석
- 「시민의 소리」홈페이지 기능 개선 등 관리 전반
- 시민청원제도 운영 및 관리
- 바로소통시스템 관리
- 시장님 면담・서신 접수 민원 처리
- 방문민원 상담(보조)
055-225-2986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주무관 - 집단민원 관리, 갈등관리심의위원회 운영 및 관리(총괄), 현장 민원 점검 및 처리 , 특별사법경찰관 지명 등 행정처리 및 교육, 운영 등 업무지원 ,방문민원상담(총괄)
055-225-2987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주무관 - 국민신문고 업무전반
- 방문민원상담(보조)
055-225-2985
시민소통담당관 소통시장실팀 주무관 - 「시민의 소리」부서 지정 및 조정 처리
- 「시민의 소리」부서 답변요청 및 게시
- 「갈등관리심의위원회」운영 및 관리(보조)
- 과내 일반서무
- 방문민원 상담(보조)
055-225-2984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팀장 - 민원콜팀 업무총괄
055-225-2762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주무관 - 주요업무계획(주・월간 포함) 수립
- 민원조정위원회 및 복합민원 실무심의회 운영
- 민원행정종합계획 수립・관리
- 민원서비스 품질 평가업무(민원서비스인증 및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등)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업무 총괄
- 민원제도 개선 및 민원불편사항 개선 업무
055-225-2763
시민소통담당관 민원콜팀 주무관 - 창원시 민원콜센터 운영
- 보조금24 관리
- 외국인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리
055-225-2764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