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칭찬 이어가기

꼭 칭찬해주세요

등록일 :
2025-06-21 11:46:33
작성자 :
고○○
조회수 :
564
저희 가족은 최근 상하수도 요금 문제로 인해 적지 않은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요금 내역에 대한 이해가 어려웠고, 관련 규정이나 절차도 익숙하지 않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막막한 상황이었습니다. 여러 차례 문의를 드려도 명확한 해답을 얻지 못해 결국 직접 급수센터를 방문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신정민 주무관님을 만나 뵙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요청드리는 순간부터 신정민 주무관님께서는 매우 친절하고도 성의 있게 응대해주셨습니다. 단순히 민원을 처리한다는 차원을 넘어서, 저희가 이해하기 쉬운 말로 조목조목 설명해 주시고, 요금 산정 기준과 절차, 그리고 앞으로 유의할 점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행정 업무에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저희 입장에서 문제를 공감해주시고, 함께 해결해 나가려는 태도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신정민 주무관님의 설명 덕분에 저희 가족은 단순한 요금 문제를 넘어 상하수도 행정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되었습니다. 공공서비스란 무엇인지, 진심 어린 공무원의 역할이 얼마나 큰 힘이 될 수 있는지를 새삼 느끼게 된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바쁘신 업무 속에서도 한 사람의 민원인에게 최선을 다해주신 신정민 주무관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훌륭한 공무원이 있다는 사실에 다시 한 번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시민소통담당관 ( 055-225-276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