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보도자료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치유의 축제, ‘한마음대회’ 성료

등록일 :
2025-10-28 10:01:57
작성자 :
아동청소년과(055-225-3972)
조회수 :
42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힐링의 축제, ‘한마음대회’ 성료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힐링의 축제, ‘한마음대회’ 성료

- 보육인 800여 명 참석, “창원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화합·소통·치유의 장 마련

창원특례시는 창원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조미연)가 27일 MBC경남홀에서 보육교직원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창원시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교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사기 진작, 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과 관내 527개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800여 명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는 창원시어린이집연합회 5개 유형 기수단의 입장을 시작으로 보육 유공자 표창, 코믹 치유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개그우먼 조승희가 진행한 치유 토크쇼가 큰 호응을 얻으며, 참석자들에게 웃음과 쉼을 선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조미연 창원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은 “이번 대회가 보육교직원들이 화합과 소통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교직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 나은 보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을 돌보며 우리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보육교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교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사진 있음
공공누리의 제 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