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소리

진해구청 종합민원실 민원인용 컴퓨터 추가설치 건의

게시번호 :
204457
작성일 :
2024-05-08
조회 :
57
오늘(2024. 05. 08.) 오전 10시경에 진해구청 민원실에 비치된 민원인용컴퓨터를 사용하여 서류2장을 프린터하려고 하였으나
프린터가 되지 않아 3번창구에 가서 문의하자 프린터 겸용 복사기에 토너가 없어서 토너교체업체를 불러놓았다고 하며
프린트가 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민원인용 컴퓨터 1대가 부족하니 1대 더 추가설치를 건의하고
또 프린터기를 컴퓨터당  각1대씩을 연결하여 프린트기가 고장나면 옆에 있는 프린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건의합니다.

참고로 마산합포구청에는 민원인용 컴퓨터가 3대입니다.

[답변] 진해구청 종합민원실 민원인용 컴퓨터 추가설치 건의

담당부서 :
진해구 | 민원지적과
등록일 :
2024-05-13
❍ 반갑습니다. 진해구 민원지적과 과장 김귀영입니다. 『진해구청 종합민원실 민원인용 컴퓨터 추가설치 건의』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귀하의 민원 요지는 진해구청 내 민원인용 PC 추가설치를 원하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 우선 프린터 소모품 소진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시게 된 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소모품 잔량을 사전에 파악하여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또한, 민원인용 컴퓨터 평균 사용량 점검하여 컴퓨터 추가설치에 따른 사용 공간 확보, 통신·전산장비 보급 관계부서 협의 등 절차를 거쳐 추가설치 가능 여부를 판단하여 검토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민원지적과 민원팀 정희양 주무관(T:055-548-4114)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지적과 민원팀 정희양(T:055-548-4114)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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