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현황

물품 이용 안내

  • 창원시에서 체결한 물품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
104305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10376/10431 페이지)
창원시 물품 목록을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순으로 안내하는 표입니다.
구분 관서명 계약명 계약금액 계약일 계약대상자
물품 본청 직원 업무용 손수첩 제작 17,064,000 2014.01.10 고은인쇄사
물품 진해구청 지방세안내 리플렛 제작 구입 4,450,000 2014.01.10 희문종합인쇄사
물품 동읍 주민운동장내 테니스장 냉난방기 구입 1,962,000 2014.01.10 경남지방조달청
물품 성산구청 주민등록등초본 용지 조달 구입 1,564,650 2014.01.10 경남지방조달청
물품 진해구청 주민등록 등초본 용지 구입 2,000,000 2014.01.10 (주)대신스페샬
물품 의창구청 정보화교육장 의자구입 3,000,000 2014.01.10 경남지방조달청
물품 진해구청 자동차세 연납신청 안내문 인쇄 2,079,000 2014.01.10 희문종합인쇄사
물품 차량등록사업소 자동차등록증 인쇄 1,800,000 2014.01.10 드림아이
물품 성산구청 인감발급용지(복사방해특수용지) 조달구입 2,380,000 2014.01.10 경남지방조달청
물품 본청 유엔지속가능발전교육도시 인증에 따른 홍보 통천 제작 2,970,000 2014.01.10 광고기획중앙
문의전화
민원콜센터 ( 1899-1111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