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원시, 차분한 ‘송구영신’

등록일 :
2010-12-31 06:35:28
작성자 :
행정과
조회수 :
101


   창원시, 차분한 ‘송구영신’
             3일 시무식 대신 시민참여 시정경연회의 열기로
--------------------------------------------------------------- 
  창원시가 2010년 종무식을 생략하고 간소한 다과회를 열어 경인년 한해를 마무리했다.

  창원시는 31일 오후 4시 시청 시민홀에서 박완수 시장 주재로 4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다과회를 열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격려 다과회에서는 별도의 이벤트 없이 시민들과 직원들의 새해 바람을 담은 영상물 상영과 ‘건전한 회식문화 실천 콘테스트’ 우수작 발표가 있었다.

  박완수 시장은 이 자리에서 “통합시정의 연착륙을 위해 올 한해 직원들의 노고가 많았다”며 “새해에는 창원이 본격적으로 도약하는 ‘만사형통’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줄 것”을 당부하면서 “통합 창원시 파이팅” “우리함께 해보자”라는 건배제의로 한해를 갈무리 했다.

  한편, 창원시는 1월 3일 오전 10시 시청 시민홀에서 5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주요시책 보고’와 함께 시민 바람을 청취하는 시정경연회의를 여는 것으로 시무식을 대신하기로 했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