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포스코특수강(주), 삼중건설(주)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록일 :
2010-12-31 06:05:36
작성자 :
주민생활과
조회수 :
81


포스코특수강(주), 삼중건설(주)
매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

  포스코특수강(주) 성현욱 대표이사와 삼중건설(주) 김연우 대표이사가 30일 창원시청을 방문해 저소득계층 자녀 교육비 및 복지사각지대인 차상위계층의 생계비로 써달라며 박완수 시장에게 현금 1억원과 1000만원을 각각 기탁했다.

  이날 포스코특수강(주) 성현욱 대표이사는 “사회적 재원이 될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자랄 수 있도록 저소득층 자녀들의 교육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삼중건설(주) 김연우 대표이사도 “추운 겨울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가장 힘든 시기인 만큼 저소득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기탁동기를 밝혔다.

  포스코특수강(주)는 2006년부터 매년 1억원을 어려운 저소득층 자녀의 교육비로 기탁해 오고 있으며, 삼중건설(주)도 매년 연말연시가 되면 주변의 저소득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불우이웃돕기를 해오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창원시는 기탁된 성금을 저소득층 자녀학원비 및 학용품비 등을 지원하는 ‘사랑의 꿈나무키우기’ 결연사업과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 조손가정, 장애인세대, 한 부모가정 등의 생계비로 각각 지원할 계획이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