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완월동,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등록일 :
2010-12-28 04:45:22
작성자 :
마산합포구 완월동
조회수 :
93


완월동,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

  창원시 마산합포구 완월동에서 조그만 음식점을 운영하는 이정하(42) 씨가 27일 완월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푼푼히 모은 110만원을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완월동 서광1차아파트 상가에서 ‘이정하 수제 돈까스’를 운영하고 있는 이정하 씨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연말을 맞아 본인보다 어려운 세대    에게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작은 마음으로 그 동안 음식 판매 및 자판기 1대의 수입금 중 일부를 조금씩 저축하는 방식으로 모은 돈을 전달하게 됐다”며 금액이 적어 부끄럽다는 얘기를 함께 했다.

  완월동 주민센터(동장 이덕희)에서는 저소득 및 독거노인세대 등 생활이 어려운 22가구를 선정해 각각 5만원씩 전달하고 기부자의 고마운 뜻을 전하였으며, “매년 실시하고 있는 연탄배달사업ㆍ사랑의 쌀 및 김장 나눔행사 등에 온정의 손길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공공누리의 제 4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누리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