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새소식

음식물폐기물 납부필증제 시범운영 안내

등록일 :
2013-02-20 11:39:59
담당부서 :
여좌동
조회수 :
32
  - 내 용 : 음식물쓰레기를 종량제봉투에 넣어 배출하던 방법에서              전용용기에 칩을 부착하여 배출하는 방법으로 변경됨에 따라              시범기간 운영 ?- 대      상 : 단독주택 및 소규모음식점 ? - 시범기간 : 2013. 5. 1 ~ 5. 31(1개월) ? - 방      법 : 음식물쓰레기 배출시 전용용기에 칩 부착 후 문전배출     ※ 전용용기 및 시범용 칩은 주민센터에서 배부 예정(4월중)     ※ 시범기간 이후에는 전용용기로 배출방법 변경 실시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