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덕산동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개최

등록일 :
2011-10-24 11:26:52
작성자 :
진해구 덕산동
조회수 :
86


진해구, 덕산동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개최 
- 주민 300여명 참석, 다채로운 공연으로 큰 호응 - 


  창원시 진해구 덕산동 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형기)가 주최하고  주민자치위원회와 주민센터가 후원한 ‘2011 덕산동민과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가 10월21일(금) 저녁 6시 30분 덕산초등학교 2층 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음악회는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 10월을 맞이하여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이웃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기회를 제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되었다.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다이어트댄스, 색소폰연주, 7080시나브로 공연 등 열정적인 무대로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주었다. 

  김형기 덕산동 자원봉사협의회장은 “깊어가는 가을밤 동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양한 공연도 즐기고, 주민 상호간에 결속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