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함께하는 태백동을 만들기 위한 경로당 어르신 식사대접

등록일 :
2011-10-12 10:23:45
작성자 :
진해구 태백동
조회수 :
66


함께하는 태백동을 만들기 위한 
경로당 어르신 식사대접 

 
  창원시 진해구 태백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안광순)는 11일 대야삼거리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다과와 식사를 대접했다. 

  태백동 새마을부녀회에서는 어버이를 모시는 마음으로 태백동 관내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절편과 과일 등 다과와 쇠고기국밥을 점심식사로 대접하였다. 

  또한 이웃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어르신에게는 직접 식사배달도 해드리는 등 인정이 넘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밖에도 새마을부녀회는 명절 불우이웃돕기 행사 참여 및 관내 환경정비에도 솔선수범하는 등 주민과 함께하는 태백동을 만드는데 귀감이 되는 단체이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