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구 10월 시민정보화교육 실시
진해구에서는 10월 4일부터 10월 시민정보화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컴퓨터기초부터 인터넷, 한글, 엑셀, 포토샵, 파워포인터 등 12과정 280명을 동부, 서부 등 2개의 교육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진해 서부지역 교육장은 진해공설운동장앞 향군회관 1층에 있으며 20명이 수강 가능하고, 월수반 화목반, 금요일반이 있으며 각반별로 오전,오후1시30분,4시 등 총 8과정을 운영한다.
진해 동부지역 교육장은 구 웅동2동사무소 2층에 있으며 30명을 수용할 수 있고, 운영과정은 월수,화목 각각 오전,오후반 등 총 4과정 120명을 교육하고 있다.
올 한해동안 진해구에서 8기 96과정 1,698명이 교육을 받았으며, 특히 신규수요가 많은 용원지역은 7월부터 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새 교육장을 운영하여 지역 주민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민정보화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정보화교육홈페이지(http://edu.changwon.go.kr)나 전화(향군회관:548-2117, 웅동2동:548-2306, 진해구청 행정과 : 548-405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