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10월 시민정보화교육 실시

등록일 :
2011-10-05 04:16:30
작성자 :
진해구 행정과
조회수 :
92

진해구 10월 시민정보화교육 실시
  진해구에서는 10월 4일부터 10월 시민정보화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교육과정은 컴퓨터기초부터 인터넷, 한글, 엑셀, 포토샵, 파워포인터 등 12과정 280명을 동부, 서부 등 2개의 교육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진해 서부지역 교육장은 진해공설운동장앞 향군회관 1층에 있으며 20명이 수강 가능하고, 월수반 화목반, 금요일반이 있으며 각반별로 오전,오후1시30분,4시 등 총 8과정을 운영한다.
  진해 동부지역 교육장은 구 웅동2동사무소 2층에 있으며 30명을 수용할 수 있고, 운영과정은 월수,화목 각각 오전,오후반 등 총 4과정 120명을 교육하고 있다.
  올 한해동안 진해구에서 8기 96과정 1,698명이 교육을 받았으며, 특히 신규수요가 많은 용원지역은 7월부터 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새 교육장을 운영하여 지역 주민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민정보화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정보화교육홈페이지(http://edu.changwon.go.kr)나 전화(향군회관:548-2117, 웅동2동:548-2306, 진해구청 행정과 : 548-4051)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