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2012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등록일 :
2011-10-05 02:58:49
작성자 :
진해구 행정과
조회수 :
91


진해구, 2012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창원시 진해구(구청장 이기태)는 지난 10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구청 소회의실에서 시민중심의 구정실현을 위한『2012년도 주요업무계획』보고회를 개최했다. 

  구청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보고회에서는 구청 10개 부서의 2011년도 주요성과 및 개선과제, 부서별 비전 및 추진전략, 2012년도 주요업무계획 및 혁신시책 등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펼쳐졌다. 

  그 중 2012년도 주요업무계획에 대해서는 총 31개 주요과제에 따른 87개 소단위 시책 및 24개의 신규 혁신시책이 보고되었다. 

  한편 진해구는 2012년 시정운영 기조를 바탕으로 부서별 정책목표를 수립하고,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시책들을 적극 발굴하여 시민중심의 구정운영을 펼칠 계획이다. 

  이기태 진해구청장은 “2012년은 민선5기 시정비전 실현을 위한 본격적인 도약의 시기로 지역균형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다양한 여론 수렴을 통한 시민중심의 업무계획 수립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자치행정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