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매월 22일은‘승용차 없는 날!’ 캠페인 실시

등록일 :
2011-09-22 11:47:08
작성자 :
진해구
조회수 :
86


진해구, 매월 22일은‘승용차 없는 날!’ 
- 9.22 중앙시장 주변 녹색의 날 캠페인 실시 - 
 


  창원시 진해구 충무동(동장 정규영)에서는 22일 오전 9시부터 중앙시장 인근에서 단체회원들과 함께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한 녹색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 앞서 동주민센터 옥외 전광판을 통한 녹색의 날 홍보 및 탄소포인트 참여 홍보물을 배부하며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녹색생활을 실천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충무동 생활자전거타기협의회 및 통장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안전한 자전거타기 문화를 추진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규영 충무동장은 “주민들께서도 작은 실천을 통해 에너지 절약과 저탄소 녹색사회 조성에 기여하는 ‘승용차 없는 날’ 행사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