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여좌동, “쓰레기 상습투기지역 양심화분 놓기”운동 전개

등록일 :
2011-06-23 01:37:44
작성자 :
진해구 여좌동
조회수 :
82


진해구 여좌동 
“쓰레기 상습투기지역 양심화분 놓기”운동 전개 


  진해구 여좌동(동장 한인구)에서는 지난 22일 관내 쓰레기상습투기 지역에 양심화분을 설치하였다. 

  이날 행사는 여좌동통장협의회(회장 이영순) 회원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심화분 20개에 사루비아를 심어 평소 쓰레기불법투기로 민원이 잦았던 상습투기지역에 화분을 놓아 쓰레기불법투기에 대한 주민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실시하였다. 

  한편, 여좌동은 앞으로도 관내 쓰레기상습투기지역을 중심으로 꽃가꾸기, 야간계도?단속 등을 실시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만들기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