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2011년 이용업주 위생교육 및 경영개선교육 실시

등록일 :
2011-06-15 01:41:56
작성자 :
진해구 환경위생과
조회수 :
70


2011년 이용업주 위생교육 및 경영개선교육 실시 

 

  한국이용사회 경상남도지회장(전영출)은 지난 13일,14일 양일간 창원여성회관 대강당, 마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동부경남지역 이용인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이용업 영업주 위생교육 및 경영개선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동부경남지역 이용업 영업주를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진해구 이용업 영업주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해구 위생지도담당의 이용업 영업자를 위한 공중위생관리법령 해설을 시작으로 경영개선교육, 소양 및 기술교육으로 이루어졌다. 

  이용사회 위생교육은 매년 3시간씩 실시되는 법정교육으로 교육을 통해 공중위생관리법의 이해를 돕고,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여 이용업의 위생수준과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원동력이 된다. 

  진해구 관계자는“이용업은 2011년도 위생서비스 평가 실시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이용서비스 수준향상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깨끗한 시설환경과 친절한 서비스 정신으로 위생수준이 한단계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