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 안골포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 해안변 환경정화활동 실시

등록일 :
2011-06-07 11:33:43
작성자 :
진해구 웅동2동
조회수 :
83
  
진해 안골포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 
해안변 환경정화활동 실시 

 
  진해구 안골포중학교(교장 김기환)의 학생, 교직원 및 학부모봉사단 700여명은 지난 6월 4일 오전 11시부터 웅동2동 안골마을에서 안성마을까지 약2.5Km에 이르는 해안변 일대에 현장체험학습과 병행한 환경정화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하였다. 

  이날 학생들은 교실을 잠시 벗어나 직접 해안변의 각종 생활쓰레기 및 부유물질, 폐스티로폼 등 약 1.5톤을 수거하였으며, 현장체험학습과 더불어 깨끗한 바다살리기 및 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초여름 같은 무더운 날씨로 힘들었지만 우리고장의 깨끗한 해안변을 유지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는데 조금이나마 이바지한 것 같아서 보람되고 기뻤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