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2011년도 하반기 신규시책 보고회 개최

등록일 :
2011-05-27 01:55:20
작성자 :
진해구 행정과
조회수 :
84


진해구, 2011년도 하반기 신규시책 보고회 개최 
--------------------------------------------------------------- 

 
  창원시 진해구(구청장 박춘우)에서는 5월 27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구청장을 비롯하여 과장 및 동장 등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하반기 신규시책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진해구의 2011년도 하반기 업무추진 방향을 제시하고, 행정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개최된 이날 보고회에서는 구정 발전과 행정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책들이 쏟아져 나왔다. 

  한편, 15개 동주민센터를 포함한 진해구청 총 25개 부서에서 발표된 39가지의 시책들은 6월중에 세부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하반기에 적극 시행 될 예정이다. 

  박춘우 진해구청장은 보고회 자리에서 “부서마다 새롭게 발굴한 참신한 시책들이 계획으로만 끝나지 않고, 구정 발전을 위해 적극 추진될 수 있도록 간부 공무원들부터 적극적인 마인드로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