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STX조선해양직원 환경정화활동 실시

등록일 :
2011-05-23 10:42:46
작성자 :
진해구 환경위생과
조회수 :
91


STX조선해양직원 환경정화활동 실시 

 
STX조선해양 외업생산2본부(본부장 홍만선) 직원 30여명은 지난 5월 21일 웅천동 제덕마을 주변에서 환경정화활동을 벌였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진해구에서 실시하고 있는 청소사각지대 일제정비와 관련 쓰레기가 장기간 방치되어 있는 공한지 등을 중심으로 각종 쓰레기와 오물을 제거하는 작업을 실시하였다.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만들기에 참여한 STX조선해양 직원들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환경정비 등 인력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참여하겠다”고 진해구 관계자에게 전했다. 

아울러 오는 5월28일 토요일에도 STX조선해양 직원 40여명은 진해구 관내 웅동2동 공한지 등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