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늘푸른요양병원 어버이날 맞아 경로효친 실천

등록일 :
2011-05-06 03:09:29
작성자 :
진해구 태백동
조회수 :
86


늘푸른요양병원 
어버이날 맞아 경로효친 실천 

 
  지난 4월 12일 개원한 늘푸른요양병원(병원장 양문봉, 진해구 태백동 소재)에서는 제39회 어버이날을 맞아 소외 노인계층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였다. 

  늘푸른요양병원은 5월 6일 태백동 관내에 거주하고 있으면서 법적조건 미충족으로 국가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소외 노인계층 90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쌀 90포(200만원 상당)를 전달하고, 외롭게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경로효친을 실천하였다. 

  특히, 가정방문을 하면서 간호사가 동행하여 혈압, 혈당체크 등 간단한 검진도 병행함으로써 거동이 불편해 병원을 가지 못하는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늘푸른요양병원은 개원 당시에도 개원 축하화환 대신 받은 사랑의 쌀 200포를 진해구청에 기탁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