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자전거타기 생활화 캠페인 실시

등록일 :
2011-03-22 02:28:17
작성자 :
진해구 여좌동
조회수 :
109


자전거타기 생활화 캠페인 실시 

진해구 여좌동 생활자전거타기실천협의회(회장 이진우)는 지난 21일 여좌동 일원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전거타기 생활화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22일 녹색의 날을 하루 앞두고 실시한 이번 캠페인은 여좌신협 앞에서 자전거타기 생활화를 위한 거리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 후, 회원들이 여좌동 일대에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서 자전거 타기 붐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도 병행 실시하였다. 

한편, 여좌동 생활자전거타기실천협의회는 앞으로 육대삼거리에서 녹색의 날 홍보 활동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