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태평동『日 슬픔나눔 운동』펼쳐

등록일 :
2011-03-18 02:49:23
작성자 :
진해구 태평동
조회수 :
82
  
진해구 태평동『日 슬픔나눔 운동』펼쳐 

진해구 태평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10개 자생단체와 속천경로당에서는 대지진 참사로 수많은 인명과 재산피해로 큰 고통을 겪고 있는 일본인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운동에 나서 성금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전달할 예정이다. 

 하영제 태평동장은 “태평동 주민들은 지난 2003년 태풍 매미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었던 당시 수많은 국민들의 지원으로 복구에 큰 도움이 된 경험이 있어, 적은 성금이지만 일본인들이 참사를 딛고 일어서는데 작은 힘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