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동부노인대학』졸업 및 개강식 가져

등록일 :
2011-03-08 02:32:10
작성자 :
진해구 주민생활과
조회수 :
94
  
『진해동부노인대학』졸업 및 개강식 가져 

진해동부노인대학(학장 김기해)에서는 지난 8일 진해동부교회에서 제4회 졸업식 및 2011년 새학기 개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박춘우 구청장을 비롯하여 김성일, 정우서 창원시의회 의원 등 지역인사와 300여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하여 졸업생 및 입학생을 축하하였다. 

김기해 노인대학 학장은 노년의 삶을 감사와 기쁜 마음, 사명감을 가지고 즐기면서 살 수 있도록 당부하며, 바른 잣대와 옳은 일을 위해 나아가는 것이 동부노인대학생들의 경쟁력임을 강조하였다. 

박춘우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이 대학생활을 통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추구하시길 바라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각종 복지시책을 추진하기 위해 진해구청 직원들과 함께 적극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