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진해구 뉴스

진해구 이동, 2011년도 주요동정 보고회 개최

등록일 :
2011-03-03 03:30:13
작성자 :
진해구 이동
조회수 :
106


진해구 이동, 2011년도 주요동정 보고회 개최 

 
 진해구 이동주민센터(동장 하상태)는 동정에 대한 동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동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지난 3일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주요동정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역 시의원 및 관내 자생단체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으며, 2011년도 주요업무 및 현안사업과 주민 숙원사업 등에 대해 보고하고, 건의사항 등 의견을 수렴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보고회 자리에서 이동장은 지역현안사업들을 조속히 추진하기 위해 참석한 시의원들, 자생단체장의 긴밀한 협조를 당부하였으며,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발로 뛰는 주민 섬김의 동정을 구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 
문의전화
의창구/성산구/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진해구 ( 212-2114/272-2114/220-2114/230-2114/548-2114 )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